2013년 4월 3일 수요일

어나니머스, 북한 사이트 계정 1만5천개 탈취


어나니머스 코리아 해커들이 북한 사이트인 ‘우리민족끼리’ 회원 1만5천명의 계정(아이디/패스워드)을 탈취해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또 어제 성명을 발표해 북한 정권과 지도자 김정은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최근 조선인민민주주의공화국 우리민족끼리 등 5개 북한 사이트에 대해 디도스(DDoS) 공격을 해 다운시켰던 바로 그 해커들입니다. 성명은 영문으로 씌여 있고 ‘세계시민 여러분'으로 시작합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링크).


세계시민 여러분,
우리는 어나니머스다.

북한 정권은 갈수록 평화와 자유에 위협이 되고 있다. 우리를 오판하지 마라. 우리는 미국 정부와도 견해가 다르다. 미국 역시 세계 평화에 위협이 되고 있다. 미국 정부도 공격 타깃이고 어나니머스의 적이다. 국가 간 문제가 아니다. 99% 국민과 폭압정권 (미국, 북한) 간의 문제다. 우리는 더이상 너희 똥이나 받아먹진 않을 것이다.
우리는 요구한다.
- 북한 정권은 핵무기 개발과 핵무기 위협을 멈춰라.
- 김정은은 물러나라.
- 북한에 자직접민주주의를 도입할 때가 됐다.
- 모든 사람이 감시 받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하게 하라.

김정은에게.
대량의 핵무기를 개발해 세계의 절반을 위협하고 싶냐?
힘을 과시하고 싶냐? 우리 힘을 보여주마.

- 우리는 너희 인트라넷(광명과 다른 네트워크)을 들여다보고 있다.
- 우리는 너희 메일서버를 들여다보고 있다.
- 우리는 너희 웹서버를 들여다보고 있다.

너희 시스템을 들여다보고 있다는 증거를 조금 보여주겠다. 잘 봐라. 우리민족끼리 가입자 1만5천명 전원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멍청한 놈들 어리숙한 패스워드를 사용하다니. 우리는 너희 데이터를 삭제하고 너희 독재정권을 쓸어버릴 것이다.

북한 주민 여러분.
들고 일어나 압정권을 무너뜨리기 바란다. 우리는 여러분이 자유와 민주와 평화를 위해 나아갈 때 길잡이가 되겠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다. 우리를 두려워하지 마라. 테러리스트가 아니다. 우리는 좋은 놈들이다. 애논코리아와 모든 애논(어나니머스 해커들)이 여러분을 석방시키기 위해 여기에 모였다.

We are Anonymous.
We are Legion,
We do not forgive,
We do not forget,
Expect us!

(우리민족끼리 사이트 6개 계정 공개)



여기까지입니다. 어나니머스 코리아 해커들을 만나진 못했습니다. 대변인 역할을 맡고 있는 해커한테 궁금한 것을 물어보는 정도입니다. 이들의 정체에 대해서는 아직 아는 게 없습니다. 오늘은 팩트만 전합니다. 어나니머스 코리아 해커들이 성명을 발표해 북한 정권과 김정은에게 경고했고 우리민족끼리 회원 1만5천명의 계정을 털었다고 밝혔다. 이게 팩트입니다. 글로벌 어나니머스 조직도 트윗을 통해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광파리]

(추가, 4/4) 2차 성명... 9001개 계정 추가 폭로. 링크